FAQ 검색
FAQ 검색

주문/결제 목록

  1. Q(주문/결제 안내)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A

    결제 방법은 가상계좌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2. Q(주문/결제 안내) 실시간 계좌 이체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인터넷 뱅킹을 통해 결제 단계에서 실시간으로 계좌이체 주문하는 결제 방법입니다.

     

    무통장 입금 결제보다 조금 더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방법이며,
    은행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결제하는 결제방법입니다.

  3. Q(주문/결제 안내) 인터넷 안전결제(ISP)가 무엇입니까?

    A

    인터넷안전결제(ISP)는 BC/KB/우리/신한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,
   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
   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(ISP) 비밀번호만 입력해 제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.

     

   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  4. Q(주문/결제 안내) 안심클릭 결제는 무엇입니까?

    A

   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
   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
   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.

     

    -시행일시: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

     

    -대상카드: LG/삼성/외환/신한/현대(다이너스)/롯데(아멕스)/하나/한미/수협카드 등

     

    -인증방식: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
    (1) 30만원 미만: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
    (2) 30만원 이상: 공인인증

  5. Q(주문/결제 안내)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서 작성 시에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결제영수증의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
    현금영수증은 주문/결제 시에 신청하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6. Q(주문/결제 안내) 제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현금영수증은 결제 시에 신청하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,
   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   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구하라 고객센터 1899-1238로 문의 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※ 지출증빙은 현금영수증으로 가능하여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7. Q(주문/결제 안내) 결제 시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미구하라의 제품은 결제 시에 적립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(단 이벤트 특가인 애플폼과 썬크림 ,핸드에센스 제외)

     

    제품 구매 시에 사용이 가능하며,
    적용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다른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8. Q(주문/결제 안내)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저희 미구하라에서는 회원/비회원 구매 모두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에 [비회원 구매하기] 버튼을 선택해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,
   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자 이름과 주문번호를 반드시 확인(또는 메모)해 주셔야만
    주문 이후에 주문내역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사이트 상단, [주문배송조회] 버튼을 통해 주문조회가 가능하고,
  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적립금 지급 및 각종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기 때문에
   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에 주문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
  9. Q(주문/결제 안내)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이 없어졌어요.

    A

   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의 저장 기간은 15일입니다.

     

    15일간 보관되었던 장바구니의 제품은 15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되니,
   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제품은 15일 이내에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10. Q(주문/결제 안내)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의 금액이 달라졌어요.

    A

    제품 자체에 가격 변동이 생기면,
   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던 제품에도 변경 후의 가격으로 자동 변경됩니다.

     

    또한, 이벤트 종료에 따른 가격 변동일 수도 있으니,
    진행중인 이벤트/종료된 이벤트의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11. Q(주문/결제 안내)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기본적으로 저희 미구하라는 품절된 상품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하고 난 다음에 품절 처리가 되는 것은
    제품 주문량이 많아 일시적으로 늘어남에 의해서
    주문 접수 후 품절로 처리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러한 경우 주문하신 회원님께 즉시 전화연락 또는 E-mail로 연락을 드려서
    입고일정 안내 또는 환불/구매예약 등의 희망하시는 조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12. Q(주문/결제 안내)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하면 쉽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저희 미구하라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
    다양한 카테고리의 분류 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각각의 상위분류는 다시 중분류, 소분류로 나뉘어져
    제품의 특성에 따라 화면상에 배치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, 사이트 상단 우측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 제품 검색이 가능합니다.

  13. Q(주문/결제 안내)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[마이페이지]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☞ 마이페이지>주문내역 보기

  14. Q(주문/결제 안내) 내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페이지]에서 [보유쿠폰]의 상세내역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☞ 내 쿠폰 내역 확인하러 가기

  15. Q(주문/결제 안내) 할인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?

    A

    제품 주문서 작성 시에 사용하시고 싶은 쿠폰을 선택 후 적용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※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했을 경우, 주문 취소 완료와 동시에 쿠폰이 반환됩니다.